유튜브채널을 기반으로 하는 설교,찬양,복음영상 공유사이트입니다.
지금은 개인적으로 운영하여 부족한 부분이 많네요. 많은 도움의 손길을 기다립니다.
"네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네 나중은 심히 창대하리라(욥8:7)"
(후원) KEB하나은행 : 418-890068-20707 예금주 : 김기석 / PayPal : kolaskks@naver.com
칼럼일자 2018-01-21 

올 한해는 이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심령이 가난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이것이 진정 천국을 누리는 것이라 말씀하시니, 내 안에 오직 주님으로 가득 채울 수 있도록 심령이 가난한 사람으로 살기 원합니다.

 

애통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세상이 주는 인정과 영광보다 하나님의 품에서 위로와 평강을 누리는 것이 내 영혼의 간절한 소망임을 믿기에 나의 죄악을 바라보며, 잃어버린 영혼들을 바라보며, 나라와 민족의 죄악과 아픔을 품고, 하나님께 모세처럼 부르짖는 사람이 되길 원합니다.

 

온유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이 땅에서 내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기업이 온유함 속에 이루어지는 것이라 말씀하시니, 오직 주님의 말씀으로 훈련되고 길들여져서, 날마다 겸손히 순종의 열매를 맺으며 살도록 온유한 사람이 되길 원합니다.

 

의에 주리고 목마른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는 사람에게 육신의 필요한 모든 것을 더하시는 분이신줄 믿기에, 이 땅에 주의 나라가 임하기를 소원하며, 의에 주리고 갈급한 심령을 가진 사람이 되길 원합니다.

 

긍휼히 여기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여전히 약하고 부족하고 미련한 사람이므로 주님이 나를 긍휼이 여겨주셔야 만이 내가 온전케 될 줄 알기에, 이 긍휼을 받고 누리고 살도록 나도 다른 사람을 긍휼히 여기는 사람이 되길 원합니다.

 

마음이 청결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육신의 눈으로는 보이지 않으시고 마음으로 보이시는 하나님인줄 믿기에, 내 마음이 하나님을 보고 하나님을 보고 하나님을 누리며 하나님과 동행하는 사람이 되고 싶어, 마음이 청결한 사람이 되길 원합니다.

 

화평하게 하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예수님 같은 사람, 그리스도인이라는 이름만큼 영광스런 이름이 없음을 믿기에, 나도 그 이름에 합당한 사람이 되도록 사람과 사람 가운데, 하나님과 사람가운데서 화평하게 하는 사람이 되길 원합니다.

 

의를 위하여 핍박을 받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주의 나라에 들어가기까지 고난과 연단을 통해 정금같이 나와야 할 것이라 말씀하시니, 나도 그렇게 정금같이 되어 천국에 들어가기에 합당한 사람이 되도록 기꺼이 의를 위하여 핍박을 받는 삶을 자초하는 사람이 되길 원합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수
공지 목회칼럼 자료를 구합니다. 관리자 21
40 사순절은 부활절을 준비하며 예수님의 고난의 길을 따라가는 성도들의 순례의 시간입니다. 관리자 40
39 사람은 본성적으로 이기적 존재입니다. 관리자 6
38 그리스도인의 자기 살핌은 회개입니다. 관리자 11
» 올 한해는 이런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관리자 14
36 잘되면 내 탓이요 잘못되면 조상 탓 관리자 16
35 참고 인내하며 기다릴 줄 아는 사람이 복 있는 사람입니다. 관리자 66
34 한국교회가 위기라고 말합니다. 관리자 41
33 가장 차원 높은 감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의 감사입니다. 관리자 39
32 예수님은 우리를 구해주셨습니다. 관리자 18
31 세상은 우상숭배를 우리에게 끊임없이 강요합니다. 관리자 41
30 두 부류의 신앙인이 있습니다. 관리자 56
29 참된 예배를 드리는 성도가 됩시다. 관리자 27
28 교회를 사랑하는 성도의 7가지 특징 관리자 53
27 그리스도인들은 마귀적인 세상 문화와 싸워야 합니다. 관리자 24
26 이제 정신을 차리고 하나님을 찾을 때입니다. 관리자 28
25 신앙생활의 목적을 하나님입니다. 관리자 43
24 우상숭배는 하나님 언약을 깨뜨리는 행위 관리자 37
23 비교의식이야 말로 이 시대에 사탄이 우리의 영혼을 압사시키는 가장 강력한 무기 관리자 50
22 성경에 기록된 "세상"의 세 가지 의미 관리자 45
21 지혜의 근본이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잠1:7) 관리자 80